• 공지사항
  • FAQ

FAQ

전체 18 페이지 1/1
Q

협약방법 문의

A

자세한 안내는 '소개마당' - '협약 및 교육 절차'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-기업협약 안내

-기업협약신청 바로가기

Q

원내 주차 가능 여부

A

본원에 자차로 방문 시 주차 가능합니다. 

연구원 방문 시 신분증 지참하여 경비실에서 출입권한(출입증)을 받아 입실하시면 됩니다.

Q

협약기업이 아닌 경우 회원가입 가능 여부

A

원활한 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해 협약절차를 통해 협약된 기업의 재직자만 회원가입 및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.

기업담당자 혹은 회원가입을 희망하는 재직자께서 기업협약을 완료한 뒤 회원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.

-기업협약신청바로가기

Q

교육 취소 문의(기한, 방법, 불이익 등)

A

교육신청 마감 이후에는 마이페이지-교육현황에서 직접 취소가 불가합니다. 

담당자에게 직접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 

교육시작 하루 전 취소하거나, 교육 당일 불참하시면 패널티가 발생합니다. 

*패널티 : 동일협약기업에서 5회 이상 당일 불참/1일 전 취소하여 패널티 발생 시, 당해 연도에 한해 해당 기업은 교육신청 불가합니다. (회계연도 기준)

Q

노트북 등 준비물 지참여부

A

원내교육의 경우, 다과 및 교재가 제공됩니다. 강의수강을 위한 간단한 필기구(볼펜, 노트 등)만 지참하시면되며,

필요한 기타 준비물이 있는 경우, 별도로 안내드리겠습니다.

Q

셔틀버스 탑승 가능 여부

A

수강생 대상 셔틀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 개별적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.

-교통편 보기

Q

전화번호 변경 문의

A

휴대폰번호를 변경하시려는 경우, 번거로우시더라도 탈퇴 후 재가입 부탁드립니다.

Q

노쇼(불참) 불이익 관련 문의

A

교육당일 불참하거나 교육시작 하루전 취소한 경우, 소속기업전체에 패널티가 발생합니다.

*패널티: 동일협약기업에서 5회 이상 당일불참/1일 전 취소하여 패널티 발생 시, 당해연도에 한해 해당 기업은 교육신청 불가합니다. (회계연도 기준)

Q

회원정보(이메일, 직급, 주소 등) 변경 문의

A

로그인 - 마이페이지 - 회원정보수정 탭에서 수정가능합니다.

Q

회사/소속 및 사업자번호 변경 문의

A

회사/소속, 사업자번호는 개인회원이 수정 불가합니다. 수정을 원하시면 담당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.

-담당자연락처 : 041-559-3178, 3189

Q

학생 등 기업재직자가 아닌 경우에도 협약이 가능한가요?

A

현재 교육훈련실에서 제공하는 교육은 재직자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.

협약된 기업의 재직자만 회원가입 및 교육신청 가능합니다.

Q

자동차 관련 기업만 협약이 가능한가요?

A

우선협약대상은 완성차, 협력사, 부품 제조업체입니다. 자동차 관련 기업이 아닌 경우에도,  자동차 산업으로 사업을 전환하려는 기업도 협약이 가능합니다.

Q

사업재편품목 문의

A

사업재편품목이란, 모빌리티 산업으로의 사업 전환을 위해 새롭게 생산하는 또는 생산 예정인 품목을 의미합니다.

사업재편 품목이 없을 경우, 주요 생산 품목을 작성해 주세요.

Q

수료기준 및 수료증 발급 문의

A

수료 기준 : 전체 교육시간 중 80% 이상 수강 시 수료가능합니다.(ex. 16시간 교육의 경우, 13시간 이상 수강 필수)

수료증 발급 : 마이페이지 - 교육현황 에서 교육종료 후 만족도조사 완료시 수료증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

- 수료증 출력 방법 : 홈페이지 접속 → 내 강의실 → 만족도조사 진행 → 수료증 출력

Q

교육개설방법(기업맞춤교육) 문의

A

교육과정신청 - 기업맞춤교육 메뉴에서 양식을 작성하여 신청하시면됩니다.

기업맞춤교육 강의개설여부는 담당자의 심사를 통해 확정/반려됩니다.

Q

대기업 교육 수강 가능 여부

A

사업 운영 기준에 따라, 대기업의 경우 천안/아산시에 소재한 대기업 재직자만 교육 수강이 가능합니다.

이외 지역에 소재한 대기업은 수강이 불가능합니다.

Q

신청대기 예약 문의

A

교육신청페이지에서 '대기'신청을 한 경우, 교육취소자 발생 시 대기순번에 따라 순차대로 메일 및 문자를 통해 입과안내드릴 예정입니다.(일반적으로 교육시작 1주 전까지)

교육신청페이지 '마감' 상태인 경우, 신청 및 대기가 불가하오니 담당자에게 직접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Q

모집마감교육 신청 문의

A

교육신청페이지가 '마감'상태인 경우, 신청 및 대기예약이 불가합니다. 담당자에게 직접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TOP